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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틱톡의 상승
    카테고리 없음 2022. 2. 5. 2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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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틱톡의 상승으로 수혜를 입을 두 종목


    사용 통계는 틱톡이 가장 많은 시선을 끄는 소셜 미디어 거대 기업이 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어떤 회사들이 혜택을 볼 것인가? 불행하게도, 그 회사는 공개적으로 거래하지 않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이 소셜 미디어 스타에게 직접 투자할 기회를 얻지 못한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2021년에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의 1위로 올라감에 따라 – 심지어 구글을 넘어서 – 이 회사가 구축한 네트워크를 무시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숫자에 따라 틱톡
    미국 통계에 따르면 현재 틱톡 이용자들은 매달 25.6시간을 앱에서 보내고 있는데, 이는 미국 페이스북 이용자들이 자사 플랫폼에서 보내는 평균 시청 시간보다 50%나 높은 수치이며, 인스타그램과 비교하면 현재 틱톡의 시청 시간은 미국 내 사진 공유 플랫폼의 3배 이상이다.

    글로벌 관점에서 보면, 2018년의 통계에 따르면 앱을 탐색하는 데 매달 소요되는 시간은 5시간을 조금 넘었지만 2021년으로 빠르게 돌아가면 전 세계적으로는 20시간 미만으로 급증했다.

    이는 매일 사용자 1인당 약 50분씩이다.

    플랫폼에 있는 11억 사용자들에게 많은 스크린 타임이다.

    따라서 기업들은 틱톡 전략을 수립하고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떼로 몰려들고 있는데, 이러한 대규모 수익화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업은 어디일까?

     



    쇼핑하기


    Shopify(NASDAQ: SHOP)는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를 위한 디지털 스토어용 비즈니스입니다.

    사용자들이 디지털 스토어에서 직접 제품을 홍보, 판매 및 배송할 수 있도록 하며, 물론 회사의 서비스는 틱톡과 통합된다.

    이 제휴를 통해 틱톡 for Business 계정은 전체 제품 카탈로그를 동기화하고 광고 캠페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다양한 마케팅 도구와 기술을 제공하고,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고, 특정 인구 통계 및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판매 중인 제품의 유형을 구체적으로 분류합니다.

    일부 소식통에 따르면 2021년 플랫폼에서 쇼핑객들이 지출한 금액은 23억 달러로 전년 대비 77% 증가했다.

    그러한 성장 궤적이 계속된다면, 우리는 이 거래가 전자상거래 설루션 회사에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Shopify는 가맹점을 위한 거래 수수료와 구독 서비스로 돈을 벌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벌수록 Shopify 주머니도 늘어난다.



    스포티파이


    Spotify(나스닥: SPOT)는 소셜 미디어에서 눈알을 쫓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Tik에게 맡겨질 것입니다.

    톡, 고막을 쫓고 있어. 이 두 사람은 Spotify가 젊은 층으로부터 더 많은 사용자를 얻고 Tiktok이 무료 부가 가치로 사용자들에게 돌려주기 위해 제휴했다.

    이번 계약으로 틱톡 사용자들은 향후 완전히 수익 창출 가능한 사용자로 전환할 수 있기를 바라며 특정 지역의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4개월 무료 회원권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젊은 층을 조기에 사로잡는 것은 스웨덴 음반 대기업이 획득한 고객의 평생 가치를 끌어올리는 열쇠이며, 틱을 감안하면 완벽한 짝꿍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톡의 오디오 우선 어필. 오디오 스트리밍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스포티파이는 음악과 팟캐스트 등 모든 분야에서 왕 핀이 되고 싶어 한다.

    이 관객을 전략적으로 노리면 오디오 부문 1위를 유지할 수 있고, 애플뮤직과 블록스퀘어(옛 스퀘어) 타이달 등 떠오르는 경쟁자들을 물리칠 수 있다.

    2021년 3분기 매출액은 31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거의 18% 증가했다.

    또한, 지난 12개월 동안 활성 구매자당 GMS는 20% 상승했습니다.

    2021년 3분기 매출액은 5억324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으며 2021년 23억 달러, 2022년 27억 7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돼 매출 배수 5.78배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식을 평가할 수 있다.

    엣시의 성장률이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독보적인 플랫폼과 집중적인 성장 전략,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는 지속적인 후퇴를 고려할 때 톱베팅으로 꼽힌다.



    Sea Limited


    제 리스트의 최종 전자상거래 주식은 Sea Limited (NYSE: SE)인데, 이는 사상 최고치보다 60% 하락했으며 시가총액 810억 달러입니다.

    씨 리미티드(Sea Limited)는 2021년 매출이 95억2000만 달러로 2배, 2022년 매출이 140억 달러로 47.8% 더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씨 리미티드(Sea Limited)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회사 중 하나이다.

    핀테크와 게이밍과 같은 다른 고성장 수직 분야에서도 운영된다.

    씨 리미티드(Sea Limited)는 2021년 3분기에 활발한 사용자 기반 증가와 고액 사용자 침투로 인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매출을 93.2% 증가시켜 11억 달러를 기록했다.

    상대적으로, 그것의 전자 상거래 성장은 그것의 시장의 규모와 부가가치 서비스 수익의 상승에 기인했다.

    이 회사는 2017년 말에 상장했고 5년도 안 되어 700%에 가까운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돌려주었다.

    분석가들은 씨 리미티드 주가가 향후 12개월 안에 131%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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