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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이크로소프트
    카테고리 없음 2022. 2. 6. 0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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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어닝 콜 이후 어떻게 포지셔닝됩니까?


    마이크로소프트는 어제 2022 회계연도에 대한 뜨겁게 기대되는 2분기 수익을 발표했지만, 투자자들을 안심시킬 만큼 충분한 성과를 거두었는가?

    마이크로소프트(NASDAQ: MSFT)는 어제 빅 테크 기업들이 최신 실적 보고서를 발표하면서 처음으로 그 자리를 넘겼습니다.

    워싱턴에 본사를 둔 이 기술회사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지난주까지 가장 비싼 인수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후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투자자들은 700억 달러라는 엄청난 금액의 전체 현금 거래에 원칙적으로 동의할 수 있는 회사의 근본적인 금융을 보고 싶어 했다.

    월스트리트의 많은 사람들은 또한 최근 시장을 둘러싼 동요를 잠재우기 위해 존경받는 이름으로부터 확실한 수익 보고를 희망하고 있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수익


    마이크로소프트(MS)는 분석가들의 예상치 2.31달러 대비 2.48달러의 조정된 주당순이익(EPS)을 발표했다.

    이는 전년 대비 20%의 매출 성장률(YoY)을 나타낸 것으로, 현재 1년 넘게 뒷걸음질치는 어닝 비트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성장의 대부분은 회사의 계속 확장되는 클라우드 서비스 계열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세계가 원격 작업으로의 전환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오퍼링은 해당 분기의 46%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보인 부문의 선두주자입니다.

    Microsoft Teams와 LinkedIn은 처음으로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2억 7천만 명을 돌파한 반면, Microsoft Teams와 LinkedIn은 모두 이러한 글로벌 직장 생활 재 이미징의 이점을 누렸다.

    그리고 게임과 관련하여, 투자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분기 내내 매출과 투자 모두에서 최고치를 기록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뻐할 것이다.

    회사는 이제 임박한 액티비전 인수를 통해 이러한 성장을 활용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2022년 전망


    예상보다 양호한 실적 발표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 주가는 장 초반 하락세를 보였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가 분석가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의 매출 전망을 발표함에 따라 이러한 상황은 곧 개선되었다.

    이 회사는 3분기 수익이 485억 달러에서 493억 달러 사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이미 후드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회사의 연간 영업마진이 이제 약간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주가 전망



    마이크로소프트는 살만한가?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양한 서비스에 걸쳐 놀라운 매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클라우드 부문의 꾸준한 성장이 특히 주목할 만하다.

    그 회사는 이미 아마존에 이어 클라우드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2026년까지 9,47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산업에서 훨씬 더 강력한 기반을 다지는 것은 투자자들을 격려하는 역할을 할 뿐이다.

    게임 산업에 대한 명확한 집중은 또한 미래의 성장을 위해 회사를 준비시킨다.

    액티비전을 인수하기 위해 제안된 거래가 규제 당국에 의해 중단될 경우 마이크로소프트는 매출 기준으로 세계에서 3번째로 큰 게임 회사가 될 것이다.

    텐센트와 소니는 이 회사의 시야에 잘 들어와 있고, 이 분야에서의 그것의 확장은 환상적인 성장을 가져올 수 있다.

    전반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탄탄한 펀더멘털을 가진 메가 캡 기업으로 남아있다.

    지금까지 10% 이상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업은 여전히 포트폴리오 내에서 양질의 핵심 종목입니다.

    탄력적인 비즈니스 모델, 지속적인 혁신, 그리고 매우 가치 있는 브랜드는 마이크로소프트를 예측 가능한 미래와 그 이후에도 구매자로 유지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전 세계 게임 부문에서 9%의 점유율로 가장 저명한 업체 중 하나이다.

    뉴주의 한 보고서는 세계 비디오 게임 산업이 1,750억 달러라고 추정한다.

    따라서 인수 후, 결합참여기업은 전체 시장의 14%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기본적으로 건전하며 9월 분기를 1,300억 달러의 현금 잔고로 마감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0년 동안 회사가 훌륭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해 준 여러 고성장 업종 중 하나이다.

    그것의 시가총액은 지난 8년 동안 단지 3,000억 달러에서 2조 달러 이상으로 급증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가 서브스크립션을 통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창출하여 경제 주기에 걸쳐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모델은 탄력적이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성공적으로 통합할 수 있다면 2024년까지 8,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는 메타버스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유리한 고지에 서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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